Vorsprung durch Technik

블로그 이미지

MSNU

패션유통산업 변화(SPA 브랜드 H&M)

myPPT 2013. 1. 4. 21:14












유통기업성공사례 - SPA 브랜드 H&M 목차 • SPA 개념 및 구조 • SPA 브랜드 H&M • 패션유통산업 변화 • SPA 특성 및 전략 1. SPA 개념 및 구조 1. SPA 개념 및 구조 ‘전문점’(speciality retailer) + ‘자사상표’(private label) + ‘의류’(apparel) =SPA (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1. SPA 개념 및 구조 기획→제조→직판 상품 제공방법과 공급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기업전략 2. SPA 브랜드 H&M 2. SPA 브랜드 H&M 2. SPA 브랜드 H&M 3. 패션유통산업 변화 3. 패션유통산업 변화 생산 중심 ‘무엇을 팔 것인가’ ‘얼마에 팔 것인가’ 유통 중심 ‘누구에게 팔 것인가’ ‘어디에서 팔 것인가’ 3. 패션유통산업 변화 글로벌 SPA 브랜드 내수 장악 - 스페인 ZARA 미국 FOREVER21 일본 UNIQLO 등 4. SPA 특성 및 전략 4. SPA 특성 및 전략 • 상품기획 단계부터 매장의 VM전략 고려 • 패스트 패션으로서 최신 패션 트렌드화 주도 • 유형에 따라 다품종 소량기획, 소품종 대량기획 • 리드 타임 단축으로 인한 상품의 판매 및 관리의 체계화가 구체적으로 계획 4. SPA 특성 및 전략 • 자사의 이미지와 상품의 메시지를 소구할 수 있는 마케팅(MARKETING)전략 • 브랜드의 이미지와 상품의 정체성을 매장에 접목 • 카테고리별 조닝 구성과 창고 확보 • 페이스 및 집기의 시스템(SYSTEM)전략 수립

'my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의 정의  (0) 2013.01.04
민요의 뜻과 성격, 종류  (0) 2013.01.04
마케팅 수업 서브 노트  (0) 2013.01.04
82년 11월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Thriller,현재는 이미 1억장은 가뿐히 넘긴 앨범  (0) 2012.12.30
진로의사결정 의미,3요소, 모델, 최근 진로발달 이론  (2) 2012.12.29
Posted by MSNU






favicon

Vorsprung durch Technik

  • 태그
  • 링크 추가
  • 방명록

관리자 메뉴

  • 관리자 모드
  • 글쓰기
  • 분류 전체보기 (993)
    • myPPT (813)
    • 시리즈 (164)
      • 연소 (14)
      • 경제 (5)

카테고리

PC화면 보기 티스토리 Daum

티스토리툴바